• 2019. 8. 25.

    by. 엘까미노
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!

     

    오늘은 초보자가 스페인어를 시작하는데 있어 유용한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!

     

    저도 이 사이트에서 공부하고, 표현을 익혔었는데요 :) 정말 유용한 정보니까 스페인어 시작하시는 분들 많이들 참고해 주셨으면 좋겠어요. 

     

    주목해주세요! Ojos por favor!

     

    http://www.bbc.co.uk/languages/spanish/mividaloca/

     

    BBC - Languages - Spanish - Mi Vida Loca

     

    www.bbc.co.uk

    BBC에서 만든 MI VIDA LOCA 라는 스페인어 무료 학습 사이트입니다. 

     

    이 사이트의 장점을 소개드리자면 

     

    1. 실제 적용 가능한 유용한 표현 

     

    기본서들을 보면 정말 다양한 표현이 나오는데요, 전부 다 필요한 표현이 아닌 경우도 많아서 그걸 중요도에 따라 먼저 익혀야 초보자 입장에서는 부담이 덜가는 법이죠. 그래서 이 사이트는 정말 실제 스페인에서의 영상을 보고, 표현을 익힐 수 있다는 점에서 우선순위에 맞는 표현을 배울 수가 있어요. 

     

     

    2. 드라마 같은 에피소드 지겹지가 않아요

     

    주인공이 마드리드로 여행가면서 겪게되는 에피소드들인데 총 22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계속 들어도 지겹지가 않아요. 

    제목 부터가 MI VIDA LOCA 라니!! 

     

    3. 표현을 익히는 순서

     

    기본 (인사) / 카페에서 주문하는법 / 위치, 길 안내 / 소개 인사 등등 순서대로 커리큘럼이 짜여져 있어서 영상을 보면서 실제로 스페인에 있다고 상상(?) 하시면서 공부하시면 표현이 더 쏙쏙 들어올 것 같아요

     

    그리고 꼭  PDF 자료 다운받거나 프린트 하셔서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

     

    PDF 파일은 스페인어와 영어로 나란히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쉬워요. 

     

    스페인어 익혀서 여행가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, 보다 많은 사람이랑 간단한 대화도 해보는 것. 멋지지 않나요?

     

    그럼 천천히 지금부터 스페인어 공부 시작해보아요~

     

    Hasta Luego!

    반응형